Credit: KeyEast @ Facebook
Repost with full credit, Please.
We're still waiting for the English translation ^_^
김현중, 日 데뷔 싱글 발매 전부터 반응 뜨거워!
김현중의 일본 앨범 활동을 담당하고 있는 유니버설뮤직 측은 오는 25일 일본 데뷔 싱글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18일부터 앨범 수록곡들의 모바일 착신음악용 음원 배급을 시작했다.
김 현중의 싱글 앨범 타이틀곡 ‘키스키스’는 배급 시작 1일 만에 ‘레코쵸쿠’ 모바일 착신음악 데일리 차트에서 한국 남성 솔로 가수로서는 처음으로 1위에 등극했다. ‘키스키스’ 외에 ‘럭키가이’, ‘U’, ‘브레이크다운’ 등의 곡들 역시 상위 20위권 안에 랭크되며 일본 현지에서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김현중은 오는 27일 일본 TV아사히의 ‘뮤직 스테이션’ 생방송을 첫 방송 스케줄로 확정 짓고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데뷔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한국의 솔로가수로서 지상파 인기 음악 프로그램인 ‘뮤직 스테이션’ 출연이 확정된 것은 이례적인 일로, 일본 업계 및 언론 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김현중의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출연 소식에 일본 현지 팬들은 물론이고 국내외 팬들까지 본격적으로 일본 활동을 시작하는 것에 큰 기대를 갖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오는 25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김현중은 2월 5일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앨범 발매 기념 ‘프리미엄 라이브 2012’를 개최, 총 2만 여명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